안녕하세요? 이자반입니다. 인도 마지막편입니다. 사실 이번 인도 여행을 최소 5개는 찍자 생각하고 갔는데 상상이상으로 배탈이 너무힘들어서 그냥 찍@먹하고 왔습니다.. 아쉬움이 많이 남는데요, 너 다음에 또보자. 인도 생각보다 괜찮습니다. 갠지스강은 꽤나 많은걸 생각하게 만들어주는데요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.. 정말정말.... 감사랑합니다. 또 재밌는 영상으로 찾아뵙겠습니다. 인스타그램 dragonizi 촬영장비 오즈모 액션 5 프로 오즈모 포켓 4 Sony a7c2 + 2070g 렌즈 색보정 도움 @yeahfilm 비즈니스 이메일 dragonizi@sandboxnetwork.net 개인 이메일 ssabonalee@gmail.com 여행중 큰 도움이 되었던 음악 라라랜드 OST #브이로그 #인도 #인도여행